더글로리 파트2 : 제대로된 복수가 시작된다. 예고편 공개일


넷플릭스에서 절찬 상영 중인 파트1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파트2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더 글로리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파트2 공개 언제 할까요?

더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파트2에서 동은이의 제대로된 복수가 시작될 것으로 예고되는 가운데 의사인 주여정의 역할이 궁금해지고 있네요.

====>> 더글로리 파트2는 어디서 본다? 바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 넷플릭스로 이동하기

더글로리 파트2 공개일

더글로리 파트2 대표 이미지

파트2는 넷플릭스 공식에서 3월 10일에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간만에 재미있는 대작 나왔다고 생각하실건데요. 파트1 보고 저도 너무 재밌어서 파트2를 기대하는 중입니다.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에서 예고편을 함께 보시고 기다렸던 마음을 조금 달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3월 10일이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더욱 더 기대가되는 문동은의 복수극과 박연진과 이사라, 최혜정이 어떻게 무너지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렇지만 복수극인 만큼 복수의 한을 풀면 과연 동은이는 행복해질까? 라는 의문도 들기도 합니다. 항상 복수의 끝은 절망일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등장 인물 살펴보기

네이버 영화 출처
출처 – 네이버 드라마

오랜만에 송혜교의 엄청난 활약이 기대되는 더글로리 파트2! 파트1을 보면서 임지연 – 박연진이 아닌 박연진 – 임지연일 정도로 악역에 몰입하는 임지연 배우님을 봤는데요.

대부분 파트1을 보신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계시더라고요. 약간 여담이지만 임지연하면 박연진이 먼저 떠오를 정도로 실감나는 악역을 선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인스타 등에서 핫한 차주영 배우님, 최혜정 역할로 나오지만 인스타나 유튜브 등에서 배우 차주영님을 보면 이미지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수 있죠.

배우님들의 세계는 정말 신기한것 같습니다. 어떻게 자신의 이미지를 저렇게 바꿀 수 있는지, 배우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닌가봐요.

드라마와 비교되는 반전 실사

송혜교 실사
배우 송혜교

송혜교씨는 뭐 오래전부터 너무나 유명한 배우고, 정말 옛날이랑 똑같은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더 글로리에서는 이미지가 약간 복수에 불탄 이미지라면 실제로는 예쁘기만 합니다.

더글로리 최혜정
더글로리 – 최혜정

배우 차주영님은 최혜정 역으로 활약을 떨치고 있는 가운데, 실제 이미지와 최혜정에 이미지가 너무나 달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위에는 더글로리에서의 최혜정이고 아래는 실제 차주영님입니다.

배우 차주영 실사
배우 차주영

더글로리에서도 예쁘다는 것을 알았지만 실제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반전 매력을 갖고 계시는 배우 차주영님, 역할이 역할인 만큼 더글로리에서는 약간 푼수에 중심 인물들 사이에 빌붙는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신 것 같습니다.

더글로리 박연진
더글로리 – 박연진

배우 임지연님은 진짜 신들린 것 같은 악역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임지연이 아니라 박연진이 임지연 역할을 하고 있는 미친 악역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

실제로는 이렇게 예쁜 미소를 하고 있지만, 박연진이 웃는 모습은 완전 악당 사이코 같은 느낌을 엄청나게 잘 살려주신 배우 임지연님! 파트2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임지연 첫 악역에 대성공

그거 아십니까? 배우 임지연님은 악역이 처음이라는 것을요. 실제로 더글로리 작가인 김은숙 작가님이 임지연님을 캐스팅한 이유도 밝혔습니다.

악역을 한번도 안해봤데서 “망칠거면 내가 처음으로 망쳐봐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배우 임지연님을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사실 기상캐스터 역할에 어울리는 배우를 찾다가 임지연님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사처럼 웃으면서 악역을 잘 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자리에서 바로 악수하고 술을 한잔 하셨다는 이야기도 전해지네요.

더글로리 파트1에서는 마치 계속해서 악역만 해온 배우처럼 신들린 악역을 보여주어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더 1000% 살려주고 있어 더글로리가 더 빛나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4 thoughts on “일타스캔들 최치열 자동차 좋아보이던데, 어떤 차일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