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캠핑 가성비 텐트, 타프 세트 추천 (LED 자석 랜턴)


캠핑 초보자가 갑자기 캠핑을 가고 싶거나 갈 일이 생겼다면 텐트는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까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편한 게 가장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햇빛을 막아줄 수 있는 타프도 필수 요소인데 따로 구매하려면 비용이 좀 많이 들잖아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실제 사용 리뷰를 통해서 초보 캠핑러의 가성비 텐트와 타프 세트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버팔로 이지 원터치 텐트 타프 세트

가격은 99,000원으로 5인용 텐트를 아주 가성비 있게 구매하실 수 있어서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저도 이번에 급하게 캠핑을 가게 됬는데, 텐트가 없지 뭐에요!

그래서 급한 마음에 많은 캠핑 텐트를 검색해보고 이 제품으로 정하기로 했습니다. 1박의 캠핑 결과는 아주 만족한 결과로 다녀와서 캠핑 초보시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기

리뷰가 그리 많지 않긴 한데, 저희가 좋다는 걸 증명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버팔로 원터치 텐트 후기

원터치라서 가방에서 꺼내서 고정되고 있는 줄만 빼고 거의 던지듯이 던지면 활짝 펴지면서 쳐지는 텐트입니다.

초보도 완전 편하게 텐트를 펴고, 접을 수 있어서 이번 캠핑을 아주 성공적으로 끝난 것 같네요. 저 아직 캠핑 초보입니다.

초보자도 이렇게 편하게 예쁜 캠핑 자리를 만들 수 있다니 버팔로 이지 원터치 텐트와 타프 세트가 아니었다면 아마 힘들었을거에요.

버팔로 이지 원터치 텐트 타프 세트

거의 다 저녁에 도착해서 텐트 치고 타프 치는데 15분 걸렸나? 정말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초보자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쉽게 예쁜 자리 만들었습니다.

버팔로 이지 원터치 텐트 타프 세트

역시 캠핑의 묘미는 저녁인 것 같네요. LED 전등을 하나 켜니 환해서 밥 먹고 자리 잡기에 괜찮았습니다.

LED 전등에 경우 타프 지지대 쪽에 자석으로 붙기 때문에 어디에 놓던 자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에요.

필요하신 분은 아래 버튼을 통해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자석 랜턴 보기

캠핑 화로

이렇게 갑작스러운 캠핑에도 버팔로 원터치 텐트, 타프 세트와 LED 랜턴 하나 사가니 끄떡 없이 화로에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캠핑 고기

고기도 역시 숯불로 구운 삼겹살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소시지와 함께 상추에 싸먹으면 캠핑 할 맛이 절로 납니다.

버팔로 원터치 텐트 접기

이렇게 하루의 캠핑을 마치고 이제 접을 시간인데, 원터치 캠핑 텐트 접는 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케이스 안쪽에 부착되어 있는 접는 방법 설명서만 보고도 처음인데도 쉽게 접을 수 있었고, 힘들이지 않고 했다는 게 다 이 텐트 덕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버팔로 원터치 텐트 접는 방법

아직도 고민 하시는 분들은 아래 버튼을 통해서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최저가 보기


버팔로 원터치 텐트, 타프의 편리함

위 실제 캠핑 리뷰를 통해 설명 드리는 이 텐트 제품의 편리함은 진짜 말 할 수 없이 편했습니다. 이 전에는 폴대 세워서 만드는 텐트 하나 있다가 버렸었는데요.

캠핑 몇 번 가서 텐트 치고, 접을 때 너무 힘들어서 한 6개월 이상 캠핑을 안갔었는데, 이 텐트랑 타프 세트 구매하고 나서는 자주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캠핑 초보인데 텐트와 타프를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제가 추천해드린 이 텐트로 선택하세요.

친구, 여자친구와의 캠핑 시간이 아주 소중하고 편하게 남을 겁니다.

캠핑에서 돌아오는 길

캠핑 한번 하고 돌아오는 길이 너무 녹초가 되고, 힘든 것이 사실인데 이번에는 텐트와 타프 치는 것에 힘을 빼지 않아서 편안하게 돌아왔답니다.

차 타고 밖 풍경이나 찍고 구경하면서 말이죠.

가평 밖 풍경

아무쪼록 편한 텐트와 타프 세트 덕분에 아주 재밌고 편한 1박 캠핑 하고 왔습니다. 이 지역은 가평인데 명지산쪽 입니다.

참고사항

명지산쪽에 노지가 많다고 해서 가서 둘러 보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자리를 찾을 수 없기에 급하게 캠핑장 하나 찾아서 놀았습니다.

노지 찾아 가평 명지산 쪽 가실 분들은 일찍 아침에 가시거나 해서 자리를 잡거나, 차라리 유료 캠핑장 가셔서 조용하게 놀다 오시는 것도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가평 청담 캠핑장 : 010 – 3340 – 2018

참고로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집에 가는 손님들마다 맞이해 주시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사장님 잘 놀다갑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알아두면 좋은 여행, 휴가 정보]

전국 단기 렌트카 가격비교 한 눈에 정리 (내륙, 제주도)

펜션 예약 사이트 BEST 추천 (덤탱이 쓰지 말자)

제주도 렌터카 업체 순위 BEST 추천 (안보면 후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