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도지 차트 가격 시나리오대로 움직이고 있어 (예상)


2023년부터 엄청나게 뜨거워졌던 베이비도지코인을 아직도 눈여겨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베이비도지는 현재 조정과 상승을 반복하며 횡보를 그리고 있는데요.

앞으로 베이비도지가 어떻게 움직일지 개인적으로 예측을 해보았습니다. 예측치이지 절대치가 아니니 참고에만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비도지 살펴보기

베이비도지의 일봉 차트를 살펴보면 정말로 시나리오대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아직도 상승 추세를 깨려면 멀었으며, 이전 저항선과 지지선을 이탈해주지 않고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도지 일봉 차트

현재의 차트가 생기기 전 1번이 추세선 바닥이었는데, 딱 지지하고 상승해주는 모습을 보였고, 2번에서도 그려진 상승 추세선에 딱 터치한 이후 다시 큰 상승이 있었습니다.

또한 3번은 기존 약 1년전의 크나큰 저항선이었는데, 상승해주나 싶더니 저항을 크게 맞고 현재 4번처럼 횡보를 그려주고 있습니다.

베이비도지 가격이 상승할 수 있을까?

현재 움직임으로 예상을 해본다면 베이비도지는 적어도 4번 아래의 지지라인까지는 터치할 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을 것이라 봅니다.

하지만 베이비도지를 소유하고 있는 고래들이 점차 물량을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라 쉽사리 추세선 아래로 내려갈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 이후에 3번 자리의 저항선을 크게 깨주는 움직임이 단 한 차례라도 보여준다면 베이비도지는 이전 고점을 쉽게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도지 투자는 보수적으로 하라

베이비도지는 밈코인으로 덱스 거래소, 체스 게임 등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갖고 있지만 사실 이더리움이나 솔라나 등 같이 기술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기술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밈코인의 특성상 베이비도지 코인의 가장 큰 호재인 “바이낸스” 상장만을 앞두고 있는데요. 바이낸스 상장이 언제 결정될지는 모르겠으나 계속해서 언급은 하지만 상장하지는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예측컨데 바이낸스도 베이비도지 코인을 상장하고 싶지만, 현재 암호화폐를 건드리는 움직임의 눈치를 보는 것인지 쉽사리 상장시켜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베이비도지도 계속해서 트위터를 통해 바이낸스에게 어필 중이고, 실제로 바이낸스도 2023년 상장 코인? 이라는 글로 베이비도지를 1~2위 순위로 올리곤 합니다.

남은 호재는 바이낸스 상장 뿐이지만 바이낸스에 상장을 성공하면 밈코인 특성상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수요가 인기만으로 몰릴 수 있는 상황이라 더욱 더 기대가 되는 호재라 생각합니다.

그럼 언제쯤 다시 상승할까?

이전 포스팅에서 4월달에 상승할 수 있을까?라는 내용을 다룬적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살펴보면 오랜 횡보가 지속될 수 있지만, 4월에는 비트코인도 괜찮아지면서 상승이 있을 수도 있다고 예상했었는데요. 아래 포스팅을 살펴보시고 다시 오시면 도움이 됩니다.

현재 가격은 0.000000025112달러로 단위가 상당히 낮아 기대감이 더 큰 것도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베이비도지의 시총을 보면 현재 약 3800억 원정도 됩니다.

베이비도지가 바이낸스 상장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이후, 큰 소각 호재 등을 같이 터뜨려주면 인기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시나리오대로 움직여준다면 앞으로 20~30배정도는 더 움직여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보통 유튜버들보면 100배, 1000배 간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100배면 베이비도지 시총이 거진 40조, 1000배면 400조인데 밈코인 특성상 인기몰이는 활활 타오르지만 꺼지기도 금방 꺼지는 탓에 30배 상승하면 많이 상승했다고 생각하네요.

베이비도지 일봉 예측

하락의 가능성도 놓지 마라

베이비도지처럼 밈코인은 관심이 꺼지면 끝입니다. 그렇기에 베이비도지 재단에서도 계속된 트위터로 기대감을 심어주는 것이고요.

현재 움직임은 정말로 나쁘지 않은 그림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위에서 보셨을텐데요. 그렇지만 움직임은 수시로 바뀔 수 있는 것이라 긴장의 끈을 놓으시면 안됩니다.

그러므로 베이비도지를 추가 매수 등으로 계속해서 늘려나가는 것보다는 왠만큼 목표 수량에 도달하면 큰 상승이 있을때마다 30~40% 익절 이후 하락하면 다시 매수하시는 방식이 좋습니다.

이 매수 방법만 잘 이행되면 100만 원이 금방 1000만 원이 될 수 있는 마법을 보실 수 있을텐데, 맘처럼 쉽지는 않기에 알림이나 목표가 설정 등을 잘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만약을 대비해서 하락 목표가 알림 설정도 필수로 하셔야 하며, 이 가격에 도달하면 모두 다 던진다는 마음도 항상 갖고 계셔야 합니다.

이 외 좋아보이는 코인은?

베이비도지는 작년부터 눈여겨 봤던 코인이고 실제로 투자를 통해 수익도 본 상태입니다. 현재도 지속해서 매수 중이지만 절대로 큰 돈은 아니며 소액 수준, 최고 500만 원 이하만 투자 중입니다.

베이비도지처럼 상승 이후 조정 또는 횡보가 있을 때는 자금을 약간 다른쪽으로 돌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코인은 딱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스택스(STX), 또 하나는 카스파(KAS) 입니다. 앞으로 이 둘 코인의 포스팅도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카스파에 경우 블록체인이 존재하는 이유에 대한 프로젝트로 속도나 보안면에서 엄청난 독창성을 갖고 있고, 스택스에 경우 비트코인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코인으로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현재 둘의 가격이 너무 상승해주었기에 할 말이 많은데요. 다음 스택스, 카스파 포스팅을 통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는 글

베이비도지는 현재도 상승 추세 진행형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모든 관점은 제 개인적인 관점이오니 참고로만 읽어주세요. 투자의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베이비도지 항상 상승해줄 것으로 믿는 분들도 많은데, 무조건적인 상승을 원하는 것보다는 대응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베이비도지 코인에 대한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이비도지 거래 가능 거래소

babydoge, aidoge, pepe, 시바이누 등 초반 폭등을 이어가고 있는 코인들은 모두 MEXC에 먼저 상장됩니다.
MEXC 거래소 회원가입만 해두셔도 나중에 좋은 코인들 먼저 선점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제n의 시바이누를 초반 선점해보세요! ▼▼▼▼▼

이 뿐 만이 아닙니다. 선물 거래, 청산없는 3배, 5배 현물 마진 거래로 엄청난 차익을 누릴 수도 있는 상품이 많은 거래소로 회원가입이라도 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이비도지 바이낸스 상장할 수 있을까?

1 thought on “북오브밈 코인 (BOME), 보미 코인으로도 알려진 페페 원작자의 코인 1달러 갈 수 있을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