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 코인 현재 0.1634원 조정 시작? 조정일까 하락일까? (페페, 시바이누 조정)


안녕하세요. 제너럴킴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플로키 코인이 바이낸스 기준으로 이틀 연속 음봉으로 치닫고 점점 내려가고 있다는 소식을 알아볼 건데요! 과연 조정일지 하락일지 어떻게 봐야 할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플로키 코인은 단기적으로 300%가 넘게 상승을 해주었고, 이후 바로 조정이 당장 내일 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쓰자마자 다음 날 바로 조정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플로키 코인 지금 보유하고 있으신 분들은 잘 보시고, 자신의 생각과 맞는지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플로키 현재 시총은?

플로키 보유 하신 분들이나 신규 진입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 입니다. 꼭 자세히 봐주시길 바라며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플로키 코인 조정 시작?

플로키 코인이 현재 바이낸스 기준으로해서 이틀 연속 음봉입니다. 오늘은 무려 -18% 이상 떨어지고 그 아래로 떨어지기도 하고 다시 올라오긴 했는데 아무래도 거래를 보니 매수 보다는 매도가 아직까지는 많은 것 처럼 보였습니다.

플로키 일봉

플로키가 연일 상승하다가 갑자기 이렇게 큰 양봉이 나오기 시작해서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불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지금 단기 상승률만 보면 이렇게 조정이 오는 것은 정말 지극히 “당연하다” 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문제는 여기 입니다.

이미지의 빨간선 기준으로 해서 이 이상 빠지게 되면, 거의 패닉 상태가 올 수도 있어서 너도 나도 던지기 바빠질 것이고, 그게 아니고 저 선을 지키고 다시 빠지는 힘이 약해지면 다시 상승할 수 있는 조정이라 불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대응을 잘 해주셔야 하는데, 만약 저 선 이하로 떨어졌다 하시면 물량을 조금 덜어내시던가 살기 위한 대응이 필요해 보이고, 만약 저 선을 지키고 있다고 한다면 조금 더 매수에 힘을 기르셔도 좋을 듯해 보인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플로키 4시간 봉

4시간 봉 기준으로 보시면 조금 더 명확하게 보입니다. 보통 볼린저밴드가 정확한 건 아니지만, 선물 하시는 분들 보시면 마구 오는 하락장이 아니라면 대게 볼린저 밴드 하단을 약간 뚫고 다시 올라와주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거에요.

플로키 4시간 봉 2

4시간 봉으로 플로키 코인을 바라보면 저 빨간선 이하로 떨어지면, 약간 위험 신호로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봉과 4시간 봉을 잘 섞으셔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글을 쓰는 이 순간에 음봉이 가속화 되면서, 아래 4시간 봉 볼린저밴드 터치 후 다시 올라가 주는 모습을 연출해 주고 있는데, 제가 봤을 때는 약간 더 조정이 올 것 같긴 합니다.

플로키 4시간 봉

또 다시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에 추세를 이탈해 버리는 매도 가속화가 나왔습니다. 플로키 상승 추세를 이탈하는 하락이 나왔기 때문에 다시 올려줄 수 있느냐? 못 올리면 조금 더 조정을 받거나 횡보 구간에 접어들 확률이 조금 더 높아졌습니다.

플로키 실시간 시세는?

시바이누, 페페는 왜 조정 안와?

이미 페페 코인 역시 조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플로키 처럼 추세 이탈을 하는 조정은 아닙니다. 페페가 30일 정도로 보면 시바이누와 플로키 보다 훨씬 더 많이 상승했기 때문에 조정의 폭도 좀 더 클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페페 4시간 봉

페페 4시간 봉으로 보면, 아직 조정이라고 할 수 있는 하락까지는 아니지만 하락이 오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추세를 이탈하지 않고, 또 다시 올려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직 힘이 남아 있고, 건재함을 알리고 있는 듯한 모습이 연출 되었네요.

그래도 방심은 금물 입니다. 페페는 약 30일 간 700%가 넘는 상승이 있었고, 지금 비트코인의 시황이 한참 오르다가 약 조정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이 대대적인 조정이 온다면, 페페 또한 엄청난 조정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페페 실시간 시세는?

시바이누 같은 경우에는 시총이 무려 35조 이상까지 치솟았었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지금은 다른 밈코인들 따라서 조정이 시작되었고, 언제까지 조정이 올지는 아직은 미지수 입니다.

시바이누 4시간 봉

시바이누 역시 시총도 높고 해서 그런지 추세 이탈 하려면 아직 조금 더 남았고, 오히려 상방으로 추세를 이탈해 버리고 다시 내려온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바이누는 과거 엄청난 상승 전력이 있기 때문에 또 다시 수요가 몰릴 수 있으므로, 조정 이후에 완전히 폭락할 확률보다는 다시 조금씩 상승해 줄 수 있는 확률이 다른 밈코인들 보다는 약간 더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시바이누 4시간 봉 2

글을 쓰는 순간에도 큰 조정이 오나 싶었는데, 또 다시 4시간 봉 양봉을 만들어 버리는 엄청난 힘! 시바이누 시총이 높다해도 아직은 이런 힘이 남아 있다는 것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 코인 입니다.

시바이누 실시간 시세는?

마치는 글

아무쪼록 밈코인 메타가 와서 엄청난 상승을 보여 줬던 시바이누, 페페, 플로키, 도지코인 등의 다른 타 밈코인들!

언졔까지나 상승만 할 수 없고, 또 다시 오를 코인은 어쩔 수 없이 큰 조정이 와서 하단에 잡고 있는 사람들이 빠지고, 조정 가격에 다시 들어오는 일명 손바뀜 등의 가격 조정이 있어야 다시 또 큰 상승으로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 빠진다고 너무 불안해 하지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바이누나 도지코인 같은 경우는 이미 시총이 30조가 넘었고, 전 세계 신뢰도도 높은 밈코인이라 또 다시 언젠가는 상승해 줄 수 있는 코인들이지만 플로키나 타 밈코인 같은 경우는 솔직하게 미래가 투명하진 않아서 항시 주의를 하셔야 겠습니다.

플로키 같은 경우도 처음에는 거의 재미로 만들어진 밈코인이지만 현재는 NFT나 게임 등 런칭도 하고 X (구 트위터)에서 아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서 플로키까지는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긴하네요!

만약 플로키 코인이 살아남는다면 시총이 약 2조 정도 되기 때문에 시바이누와 페페, 도지코인 보다는 더 상승해 줄 수 있는 여력은 남아 있을 거라 봅니다.

이상으로 플로키 코인에 대해서 쓰고, 시바이누와 페페의 가격이나 현재 상태도 살펴보았습니다. 포스팅 모두 마치겠습니다.

아래는 MEXC 해외 거래소 레퍼럴 코드 이미지 입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눌러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거래를 해주시면 됩니다. 소정의 레퍼럴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이미지를 통해 MEXC 거래 시 수수료 할인 있습니다.

1 thought on “업비트에서 비트겟으로 코인 전송하는 방법 (노 레퍼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