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스 코인 앞으로 몇 배 더 상승 가능할까?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자


요즘 엄청나게 핫한 코인을 말한다면 단연 스택스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도지, 플로키, GPT, NEXA 등 핫한 코인들 중에 가장 안정감 있는 코인으로도 볼 수 있는 코인이 스택스 입니다.

현재 스택스의 상승은 저점에서부터 약 6배정도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라 들어가 계신 분들은 많은 수익을 얻으셨을테고, 노려보고 있는 분들은 아무래도 들어가기가 부담스러우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미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어디까지 상승해줄지 같이 예측해보고, 새로 진입하실 분들을 위해서 현재 자리가 어떤 상태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택스 대상승 가능할까?

스택스는 작년에도 굉장히 핫했던 코인이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코인입니다. 작년 업비트 기준으로 약 4,000원을 돌파하고 내려오기도 한 코인인데요.

현재 가격은 약 1260원 정도로 그때와 비교하면 아직 약 3배정도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스택스는 2019년 시작되어 큰 상승을 지속적으로 이루어내고 있는 코인으로 저력이 있는 코인입니다.

스택스 일봉

바이낸스 기준 일봉으로 봤을 때 기존 아주 큰 저항점에서 고점을 형성하고 다시 내려와주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파동으로 봤을 때 아직 약 4파에서 5파 사이에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드는 모습인데요.

큰 조정을 끝내고 다시 상승해주는 그림을 그려주고 있어 아직까지는 긍정적으로 보이는 차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상승으로 이루어진다면 기존 고점보다는 조금 더 큰 상승이 있을 가능성이 큰 모습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택스 주봉

주봉으로 살펴보면 현재의 상승 모습이 기존에 대상승을 이뤄냈던 초기 모습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원래 큰 상승 > 큰 하락 > 다시 큰 상승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전체적으로 본 모습은 아직 상승 시작도 안했다라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택스는 비트코인 장세와 굉장히 밀접한 관계가 있는 코인으로 비트코인이 다시 하락기를 맞는 다면 스택스 역시 같이 하락기를 맞이할 수도 있는 코인이라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스택스는 지금의 비트코인 장세와 더불어 아주 건강한 조정을 맞으면서 잘 상승해주고 있다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존 보유자는 어떻게 운용하는게 좋을까?

스택스는 현재 약 6배정도 상승해준 코인이기에 기존 보유자분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를 많이 고민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코인이나 주식 모두 큰 상승 이후에는 반드시 하락이 오고 다시 상승해주는 그림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엄청 큰 상승 이후 고점이라 생각이 든다면 보유 물량의 약 30%를 분할 매도해서 현금 보유하고 있는 것 입니다.

현금으로 보유하고 있다가 가파른 조정 이후 완만해질 때 추세선 이탈하지 않는다면 다시 30%를 매수하는 방식으로 복리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스택스는 아직 전량 매도 하기에는 아쉽고, 많은 물량을 매도하기에도 아쉽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운용해 나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새로 진입할 타이밍은?

스택스의 일봉 차트를 살펴보면 큰 상승 > 큰 하락 > 큰 상승 > 큰 하락의 패턴으로 움직이다가 현재 또 상승이 시작된 모습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구지 진입을 원하신다면 아무래도 약 3일 전쯤부터 지금까지도 소액 진입해보시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2일 전에 추가 매수를하여 수익을 조금 더 극대화할 생각으로 MEXC 거래소의 STX3L 현물 마진 상품도 들어간 상태입니다.

큰 돈은 아니고 마진같은 경우는 배수가 있기 때문에 하락하는 것도 그 만큼의 하락이 있기에 리스크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약 100만 원정도를 3배로 운용할 생각입니다.

MEXC 거래소에서 STX3L 현물 마진 거래를 원하신다면 이 포스팅 하단에 레퍼럴 코드 통해서 가입 해주시면 할인된 수수료로 거래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택스 일봉

저 같은 경우 첫 번째 동그라미에서 1차 매수를 했고, 두 번째 동그라미 부근에서 약 40% 익절 후 기다렸다가 재진입, 또 다시 두 번째 고점에서 50%를 매도하고 세 번째 동그라미 부근에서 추가 매수를 진행했습니다.

거의 완벽한 타이밍의 매수가 이루어졌는고, 현재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세번째 동그라미 부근에서 MEXC 현물 마진도 추가된 상황이라 더욱 더 큰 상승을 기대하고 있는 사람 중 하나 입니다.

이렇게 정확하게 매수를 할 수 있었던 노하우는 차트를 잘봐서? 어떤 기술이 있어서? 가 아닙니다. 코인과 주식은 마음을 편하게 먹고, 놓쳤으면 놓친대로 다른 종목을 찾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만약 다른 종목을 찾았다면 기다림이 가장 큰 노하우의 핵심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엄청난 상승을 하고 있다고해서 지금 당장 들어가고 싶다면, 큰 하락에 물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하지만 추세선을 딱 그려놓고 “여기까지 내려오면 분할 매수 해야지”라는 느낌으로 인내의 시간이 가장 큰 노하우라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오랫동안 매집에 들어가 상승을 이끌어내는 세력들도 기다림의 연속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매집이라는 길고 긴 과정을 거쳐 큰 상승 이후 고점에서 매도를 하는 기법은 세력들만 사용할 수 있는 기법이 아닙니다.

우리도 항상 상승하고 있는 코인을 보기 보다는 정보를 잘 알아보고 아직 상승전인 코인을 발굴하여 즐겨찾기 등으로 자주 추적해봐야 합니다.

코인은 그래야 돈을 벌 수 있는 구조이고, 상승이 시작된 코인은 그나마 현 상태를 보아 더 갈 것 같다는 판단이 들었을때 매수하는 것이고, 만약 지금 비트코인의 장세가 꺾이고 있는데 더 상승할 것 같다라는 판단에 들어간다면 80%이상 물릴 것 입니다.

보통 코인은 큰 상승장 > 큰 하락장이 반복되는 시장인데요. 큰 상승장에서 탄다면 이미 늦은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큰 하락장이 보통 주기가 1년에서 1년~2년 사이인데요. 이 기간이 길다면 길다고 할 수 있는 기간이지만 엄청난 하락을 통해 바닥을 형성했다 생각이 들면, 그때부터 조금씩 분할 매수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은 투자 방법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저는 2021년 12월부터 비트코인 장세 꺽이고 추세 이탈하고 모두 현금화하여 2022년 12월 말에 다시 분할 매수를 통해 비트코인, 베이비도지, 이더리움, 스택스 등을 매수했습니다.

이런 방식이 가장 좋은 방식이라 추천드리는 것이고, 어떤 종목을 어떻게 투자하라는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투자의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기에 최소한 이런 패턴이라도 공부하셔서 전략을 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마치는 글

스택스는 비트코인과 뗄 수 없는 관계로 성공적으로 비트코인에게 스마트컨트랙트나 NFT 등 생태계 확장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코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므로 스택스와 비트코인의 관계를 계속해서 추적해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스택스의 행보를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즐찾 해놓으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사나 코인니스 등 유용한 정보를 얻고, 제너럴킴 블로그 또한 즐찾해주시면 좋은 정보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택스에 대한 포스팅을 다뤘는데 앞으로도 스택스에 대한 포스팅 추적하여 작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이비도지 거래 가능 거래소

babydoge, aidoge, pepe, 시바이누 등 초반 폭등을 이어가고 있는 코인들은 모두 MEXC에 먼저 상장됩니다.
MEXC 거래소 회원가입만 해두셔도 나중에 좋은 코인들 먼저 선점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제n의 시바이누를 초반 선점해보세요! ▼▼▼▼▼

이 뿐 만이 아닙니다. 선물 거래, 청산없는 3배, 5배 현물 마진 거래로 엄청난 차익을 누릴 수도 있는 상품이 많은 거래소로 회원가입이라도 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이비도지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기 또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이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1 thought on “스택스 코인 앞으로 몇 배 더 상승 가능할까?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