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오브밈 (BOME) 코인, 페페 넘어 시총 4조 넘나? 심상치 않은 차트


안녕하세요. 제너럴킴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북오브밈 (BOME), 보메코인이라고 불리는 3일만에 시총 1조가 된 어마무시한 솔라나 기반 밈 코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북오브밈 코인 (BOME), 보미 코인으로도 알려진 페페 원작자의 코인 1달러 갈 수 있을까?

북오브밈 코인은 페페를 만든 다크팜스에서 내놓은 진짜 페페라고 볼 수 있는데요. 페페 같은 경우 저작권이 포기가 된 상태라서 페페 코인이 저작권 문제에 걸리진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작권이 아닌 진짜 만든 곳에서 만든 코인이 진짜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슬슬 시동을 거는 듯 하는 차트를 보여주고 있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북오브밈 바이낸스 차트

나온지 3일 만에 바이낸스에 상장된 어마무시한 코인이라 앞으로의 행보를 조금 더 지켜봐야 할 코인 중 하나가 바로 북오브밈, 보메 코인 입니다.

북오브밈 코인 1시간 봉

북오브밈 코인의 1시간 차트를 보면, 상장이 난 이후에 펌핑이 있고, 엄청나게 단 기간에 시총 1조가 된 코인이므로 엄청난 매도세를 이기지 못하고, 되돌림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1시간 봉 차트로 점점 파동을 그려 좁아지면서 수렴 차트를 그려나가기 시작 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 1시간 봉의 수렴 끝에서 하락을 했다면, 북오브밈 코인, 즐겨찾기에서 버리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수렴 부근에서 또 다시 상승을 보여주며 구간을 깨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북오브밈 코인도 아직까지 죽지 않았구나 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며칠 안된 코인을 곧 바로 상장 시킨 것에는 다 이유가 있었겠죠? 바이낸스가 어떻게 보면 코인계의 최고 세력인데, 최고 세력이 이 코인을 상장 시켰다는 것 부터가 심상치 않은 부분이긴 합니다.

그래서 저는 0.009 부근에서 약간의 매수를 진행을 하고 지켜보는 중인데 매우 낙관적인 차트를 보여주고 있어 기대가 되는 코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북오브밈 현재 가격은?

북오브밈 저항선 깨면 다시 날아갈 듯 합니다

북오브밈 코인 4시간 봉으로 보면 강력한 저항선 라인으로 예상되는 자리가 있습니다. 만약 4시간 봉 기준으로 곧 바로 이 저항을 깨주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또 다시 저항 라인을 지지 받고 상승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북오브밈 코인 4시간 봉

만약 저항선을 넘지 못하고 깨진다면, 현재 상승했던 상승분을 모두 다 반납하고, 추가 하락이 생길 수도 있는 자리기 때문에 북오브밈 코인은 이 4시간 봉이 매우 중요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저항을 뚫지 못한다 하더라도 곧 바로 하락하지 않고 만약 트라이가 두 세 번 정도 더 지속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시고 대응을 해나가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북오브밈 코인 15분 봉

15분 봉으로 봤을 때 현재 이 자리에서 안착을 해주느냐 아니면 반납하고 하락을 할 것이냐가 관건으로 보이고 있기 때문에 15분, 1시간, 4시간 봉을 중점으로 체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 드립니다.

북오브밈 아직 안죽었다고?

제가 유튜브에서 오늘 오후에 본 영상이 하나 있는데, 제목이 북오브밈 죽었다 라는 뉘앙스가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위에서 말씀드렸던 1시간 봉 수렴 아래로 떨어지면 진짜 죽었구나 생각했을텐데 이 구간을 뚫어 주어서 굉장히 희망적인 코인으로 바뀌었고, 대응을 준비 중 입니다.

북오브밈처럼 -50% 이상 쭉쭉 떨어졌어도 며칠 만에 대상승을 해준 코인이기에 심리상 아직 여운이 많이 남아 있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거래량도 아직도 순위권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는 것 입니다.

이런 코인들이 한번 상승을 해주면 또 다시 무섭게 상승을 할 수 있는 코인으로 탈바꿈 되기 때문에 접근하시려면 소액 접근 하시고, 변동성이 아주 큰 코인이기에 큰 자산을 한번에 넣는 행위는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씩 대응을 해나가면서 추가 매수를 통해서 투자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대응 방법이라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봉 체크를 해나가면서 매수, 매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북오브밈 코인 지지라인은?

북오브밈이 저항을 뚫고 새로운 자리에 안착을 준비 중 입니다. 현재도 15분 봉 기준으로 계속해서 상승을 보여주고 있어서 이 선만 깨지 않는다면 아래로 내려갈 확률 보다는 위로 상승할 확률이 더 높아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북오브밈 15분 봉 차트

이 선을 터치하거나, 아주 살짝 넘으며 내려가면서 다시 상승을 회복해준다면 머지 않아서 큰 상승을 다시 이어갈 수도 있는 코인이기에 오늘 급하게 이렇게 알려드리면서 다른 코인들도 정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0~30만원이 몇 십억이 되었다면?

요즘 밈코인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리고 그 중 한 두개의 코인은 북오브밈이나 페페, 시바이누처럼 몇 십만 원이 몇 십억, 몇 백억이 되는 기사를 많이 접하였을 겁니다.

덱스툴에서는 진짜 완전 초창기 밈코인들을 잡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수수료가 비싸도 단 몇 만원씩이라도 넣어두는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덱스 거래소에서 밈코인 찾는 방법과 덱스툴 사용 방법

만약 이렇게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이런 초창기 밈 코인들을 빠르게 상장 시키는 거래소인 MEXC 거래소를 추천 드립니다.

현재도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밈코인들이 차고 넘치는데, 덱스툴에서 거래하면 몇 만원이라도 러브풀이 빈번하기 때문에 타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앙화 거래소는 그나마 그 코인 개발사에 대해서 알아본 후에 상장을 시키기에 덱스툴을 보시고 DEX 거래소에서 거래하시는 것 보다는 더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죠.

실제로 이번 북오브밈 코인 역시 바이낸스보다 훨씬 더 일찍 상장이 되어 시작가 차이가 많이 납니다.

MEXC 거래소

MEXC 거래소에서는 시작가 0.000700 인데 반해 아래 바이낸스 상장 시 시작가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북오브밈 코인 시작가가 0.007322인 것으로 보아, MEXC 거래소에서 상장 후 바로 매수했더라면 바이낸스 시작가로 따졌을 때도 1000%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만큼 MEXC 거래소는 과거에도 시바이누, 페페, 플로키, 베이비도지 등을 나오자마자 상장 시켰기 때문에 여기서 엄청난 수익을 챙기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른 해외 거래소 사용하고 계시다면 앞으로 이제 이런 대폭발 밈코인을 놓치지 않기 위해 MEXC 거래소에서 평소 거래를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 제 추천인 코드로 가입 시 수수료가 대폭 할인이 되며, 현물, 선물, 메이커, 테이커 모두 다 할인이 되기에 아래 이미지 통해서 회원가입 후 거래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1
2
+1
0
+1
0
+1
0
+1
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