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오브밈 코인 (BOME), 보미 코인으로도 알려진 페페 원작자의 코인 1달러 갈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제너럴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북오브밈 코인의 소식 입니다. 보미 코인으로 불리는 코인인데 단 3일 만에 시가총액 1조원이 넘는 폭발적인 상승을 이뤄낸 밈 코인입니다.

이 코인이 왜 이렇게 떴느냐? 바로 작년에 뜨겁게 달궜던 페페 캐릭터의 원작자가 만든 코인이라 비슷하게 페페의 심볼을 쓰고 있는데요.

일각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며 북오브밈 코인을 찬양하기도 했습니다. DEX 거래소와 CEX 중앙화 거래소의 상장이 거의 동시에 된 코인계의 첫 역사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바이낸스 상장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베이비도지 같은 녀석들도 몇 년이 됬는데, 까다롭게 상장을 요구하는 바이낸스지만 북오브밈 코인 같은 경우 현재 4일 밖에 되지 않은 코인이지만 곧 바로 상장을 시키는 등 어딘가 냄새가 나긴 하는 코인 입니다.

북오브밈, 보미 코인 스캠일까?

북오브밈 코인 같은 경우 바이낸스에 곧 바로 상장이 되었고, 수많은 중앙화 거래소에도 상장이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이 코인이 스캠인지는 지켜봐야 되겠지만 일단 페페의 원작자라는 좋은 이미지도 한 몫하고, 바이낸스가 스캠처럼 먹고 빠질 코인을 바로 상장을 시켰을리 없을 것이라며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코인장은 우리가 모르게 돈 많은 세력들이 먼저 작당을 한 후에 출시, 엄청난 폭등이 되면 먹고 빠지는 이런 경우도 존재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원작자의 직접적인 말로는 많은 코인을 락업 할 것이고, 예술적인 가치 그대로 두고 싶다고 말했고, 자신 역시 매도하지 않을 것이라 해서 안심을 주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낸스 상장 되자마자 하루가 다르게 엄청난 속도로 하락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북오브밈 코인은 3일 만에 시총 1조가 넘은 코인이라서 도지코인, 시바이누의 최대 시총이 20~30조 정도기 때문에 최고로 많이 올라봤자 10~20배 정도가 남은 상태, 이제 막 나온 코인이고, 극도로 짧은 시간 내에 1조 시가총액을 넘었으므로 수익실현 하는 사람들이 물 터지듯 나올 것이라는 게 제 예상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캠이라기 보다는 아직까지는 엄청난 폭등으로 인한 수익 실현 때문에 엄청난 하락을 겪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서 현재로써의 접근은 완전히 보수적으로 생각 해보셔야 할 코인 중 하나라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하락 이후 추후에는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기에 하락이 끝나고 차트가 완전 평평해지면 조금씩 모아가는 형태로 접근을 해보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북오브밈 코인

왠만한 사이트들 보다도 더 허접한 사이트로 출시를 했지만, 이렇게 뜨거운 반응이 나올 줄 알았을까요? 사이트 링크를 드리겠습니다. 한번 들어가보셔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북오브밈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북오브밈, 왜 폭등 했을까?

북오브밈 같은 경우, 이전에 페페 코인이 엄청난 폭등을 한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이 코인은 이 페페를 만든 원작자가 만든 코인이라 페페의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페페 폭등 때 놓친 수익을 이 코인으로 다시 재현을 하려고 시도를 했고,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모여서 3일 만에 시가총액 1조가 되어 극초반에 샀던 사람들은 엄청난 수익을 얻고, 이제는 내려가니 빠지고 있는 상태 입니다.

두 번째 이유로는 현재 솔라나가 엄청난 강세로 시총이 110조원이 넘어 이더리움이 580조 정도임을 감안하면 엄청나게 상승을 해줬는데요.

북오브밈은 이 엄청난 강세인 몇 안되는 솔라나 체인으로 만들어진 코인이라 분위기를 잘 탓다고 생각합니다.

페페 원작자 = 페페의 상징
페페로 놓친 수익의 재현 바람
강세인 솔라나 체인으로 만들어진 코인
밈 열풍일 때 밈으로 승부

위 이유로 북오브밈이 3일 간 엄청나게 많은 투자자를 모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이상한 것과 말도 되지 않는 것들이 좀 많은데요! 아래에서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북오브밈, 이상한 점이 한 두 개가 아니다?

DEX 거래소에 상장이 되는 동시에 CEX에 상장이 된 점도 이상하고, 3일 만에 시총 1조를 넘긴 것도 수상하고, 상장에 꾀나 까다롭게 구는 바이낸스가 며칠 안된 코인을 바로 상장 시켰다는 점도 정말로 수상 합니다.

그리고 초반에 북오브밈 코인을 받으려면 어떤 지갑에 솔라나를 보내라고 했는데, 모금 형식으로 봐도 되지만 주소 딸랑 있고, 주의 사항 몇 개 써놓고 솔라나를 보내면 기여 %로 주고, 교환이 아니다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어떻게 믿고 요즘 강세인 솔라나를 그냥 보냈을까요?

페페 원작자와 세력들간에 짜여진 판이 존재 했고, 페페 원작자이기 때문에 23년 엄한 곳에서 나온 페페 코인의 엄청난 폭등을 재현해서 한 몫 챙기려던 것은 아닌가 의심 가는 곳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수 많은 중앙화 거래소, 그리고 바이낸스 또한 이 코인으로 한 몫 챙기려는 세력 중 하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볼 수 있을 정도로 수상한데요!

바이낸스 체인으로 만들어진 베이비도지 코인도 한 때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어느정도 프로젝트 진행도도 있었던 코인, 그리고 무엇보다 팔로우 수가 장난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거의 3년이 다 되가는 지금도 바이낸스에 상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생각을 해봐도 도지, 시바이누, 플로키 등이 더 핫 했기 때문에 베이비도지를 상장 시켜도 아직은 크게 먹지 못할 것 같으니 계속 미루고 미루고 나중에 카드로 쓸 생각이 아니라면 이렇게 상장을 시키지 않을 수가 없을 정도로 이상하죠.

글을 쓰는 이 순간에 비트코인이 다시 약세로 접어들면서 밈코인 뿐만 아니라 일반 많이 상승했던 코인들이 모두 다 엄청난 폭으로 조정을 받고 있는 상태 입니다.

바이낸스 기준 페페 -18%, 플로키 -19%, 대부분 -3~5%로 조정을 받고 있는 가운데 북오브밈 코인은 -40%의 조정이라고 하긴 뭐한 폭락을 하고 있는데요.

북오브밈 코인 한 시간 봉

북오브밈 코인의 한 시간 봉 입니다. 한 시간 봉인데도 가장 왼쪽이 출시, 가장 오른쪽이 현재의 봉 입니다. 말도 안되는 시간에 국내 빼고 거의 모든 중앙화 거래소에 상장이 되고 난 이후에 엄청나게 하락을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0.019 또는 0.020 이상에 매수를 한 분들이라면 벌써 -40%~-60%가 넘는 폭락을 경험하고 좌절하고 있으실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북오브밈 코인이 또 다시 한탕 해먹으려는 세력들이 다시 올려줄 지는 몰라도, 일단 차트상으로는 0.0098~0.0099 사이에서 반등이 나올 확률이 높은 전망을 하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갈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항상 이런 밈코인이나 의미 없는 코인들이 엄청난 폭등을 했다면, 그간 99%는 수익 실현에 정신이 없을 테니 이때는 봉이 살짝 올라가더라도 절대 매수를 하시면 안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앞으로 어떻게 될까?

솔직히 말씀드리면 북오브밈 코인, 전망이 없는 코인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고, 앞으로 하락분을 반납하고 다시 상승을 해준다해도 언제 꺼질지 모르는 의미 없는 신생 코인이라 눈치 게임, 폭탄 돌리기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들어가도 좋을 것이라 말씀드릴게요.

현재 시총 2위인 이더리움이 그 다음 업그레이드 과정에 성공하여 속도가 빨라졌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솔라나를 사용하기 보다는 이더리움 쪽에 더 무게가 쏠리기 시작할 것이고, 솔라나 강세로 수혜를 입었던 솔라나 기반 코인들은 모두 다 폭락할 가능성을 배재할 수 없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코인 중 원탑이라 보셔도 됩니다.

현재 가격 0.011225 달러 입니다. 바이낸스 기준이고, 현재 날짜와 시각은 2024년 3월 19일 오전 3시 2분 입니다.

매일 아침 자고 눈을 떠 가격을 확인하면, 계속해서 저가를 기록을 할 가능성이 높아서 마음과 정신을 모두 다 갈아 넣는 도박이 될 수도 있기에 이 코인 매수는 절대 추천해드리지 않을 생각 입니다.

이 글을 며칠이 지난 이후에 보시는 분들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현재 가격 0.011225달러 였습니다. 어떻게 되었는지 실시간 가격 확인 해보실까요?

북오브밈 현재 가격은?

북오브밈 같은 폭등 밈코인 미리 선점하는 방법

북오브밈 같은 밈코인에 경우 폭등을 예견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막 생긴 코인들이 가장 빠르게 거쳐가는 거래소가 바로 MEXC 거래소 입니다.

이 거래소는 대부분의 신규 코인들을 빠르게 상장 시키고, 인기가 있을 법한 코인들도 빠르게 상장 시키기 때문에 제2의 북오브밈, 페페, 시바이누를 잡으시려면 MEXC 거래소에서도 항시 거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MEXC 거래소는 페페와 시바이누때도 다른 곳 보다 훨씬 더 빠르게 상장을 시킨 것으로 유명한 거래소이기에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래 추천인 코드로 가입 하시면 수수료 대폭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MEXC 거래소는 업비트나 빗썸에서 바로 코인을 보내시면 안되고, 비트겟이나 바이낸스 등에 트론 같은 수수료 적은 코인을 보내시고, MEXC 거래소의 지갑으로 보내주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EXC 거래소 추천

솔라나, 100조가 넘는 시가총액 언제까지 상승 가능?

비트코인 매도 하락 시그널 포착? 진짜 인지 알아보기

페페, 플로키 한 차례 폭발 후 또 다시 조정올까? 다음 폭발할 코인은?

이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1
1
+1
0
+1
0
+1
0
+1
0

1 thought on “북오브밈 코인 (BOME), 보미 코인으로도 알려진 페페 원작자의 코인 1달러 갈 수 있을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