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도지 10경 개 소각 투표 진행 소식, 어떤 내용일까?


베이비도지 공식 트위터 계정이 ETH 유휴 토큰 소각 관련 투표를 제시해 지금 투표 중입니다. 10경 개 소각이라니 무슨 말일까요?

ETH 토큰 소각 어떤 의미?

내용을 봐서는 BSC 베이비도지 본체의 소각은 아닌 것 같고, ETH 유동성으로 연결된 10경 개의 토큰을 소각하려는 모양입니다.

이 소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이더리움 고래들의 움직임을 베이비도지로 끌어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ETH 토큰 10경 개를 소각하면 수수료가 0%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베이비도지로의 유입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는 부분입니다.

베이비도지 소각 원본

Quadrillion은 1,000조 입니다. 따라서 100 Quadrillion은 1,000조 * 100을 하면 10경 개가 됩니다. 수량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비도지에 영향이 있을까?

이 소각 자체는 베이비도지에 엄청난 큰 영향이 바로 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BSC 체인의 베이비도지 물량을 저 만큼 태운다하면 본체의 희소 가치가 올라가겠지만, 그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흘러 점진적으로 변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보듯이 이더리움으로 유입되는 사람이 수수료가 없어서 부담이 덜 될 것입니다.

베이비도지는 이번 소각 결정이 아마도 플로키의 바이낸스 행과 굉장히 연결되어 있을 것이라 추정하고 있는데요.

베이비도지 재단 입장에서는 플로키가 자기네들보다 못한 코인이라 생각하는데도 먼저 바이낸스US, 바이낸스까지 모두 상장이 되는 것을 지켜봐왔습니다.

그래서 무언가 가격을 다시 끌어올리기 위한 중대한 결정을 했다고 봅니다. 베이비도지 재단이 손 놓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투표였네요.

바이낸스는 왜 베이비도지를 팽했나?

베이비도지 트위터 이미지

1~2월만해도 바이낸스 관련 트위터들이 일제히 베이비도지의 어깨를 세워줬었습니다. 바이낸스 체인의 거래량 1등, 커뮤니티 180만 이상 등등으로 말이죠.

그러면서 베이비도지가 바이낸스에 상장 되길 원하니? 라는 내용의 트윗을 엄청 자주 했었지만, 결국 플로키와 페페가 먼저 상장이 되었습니다.

이런 점에서 베이비도지는 바이낸스에게 팽을 당했나?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 대목입니다.

결과는 아직 팽이 아니라 바이낸스는 지금의 기세를 몰아 거래량을 조금 더 부추기려고 페페와 플로키를 먼저 상장 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페페, 플로키 같이 100% 밈코인은 인기가 확 끌어올랐다가 금새 사라지기 때문에 바이낸스 입장에서도 굳건한 베이비도지는 상장 시일이 급할 것이 없다는 것이죠.

그러므로 바이낸스 체인의 효자, 1등 공신 베이비도지는 곧 상장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후 불장이 오면 가장 큰 상승이 있을 코인 역시, 베이비도지로 생각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투표 결과는?

베이비도지 공식 트위터가 제안한 이번 ETH 10경 개 소각 이벤트는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저도 찬성으로 투표를 해놓은 상태라 결과를 볼 수 있었는데요.

베이비도지 투표 결과

Yes, Burn them & 0% fees가 95.7%로 압도적입니다. 찬성이 압도적이므로 베이비도지 재단에서도 소각을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소각으로 직접적인 영향은 크게 없겠지만, 분명히 베이비도지의 미래에 있어 엄청난 영향을 줄 수 있기에 소각을 기대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치며…

2023년이 되자마자 가장 상승할 밈코인으로 베이비도지가 거론되었고, 바이낸스 상장을 가장 먼저 할 것처럼 보였지만 결국 페페, 플로키에게 밀리고 말았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베이비도지를 바이낸스가 버릴 이유는 하나도 없고, 오히려 굳건하게 시세 상승 중인 코인이라 급할 것이 없기에 페페와 플로키를 먼저 상장 시킨 것이라 생각합니다.

베이비도지 홀더분들도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베이비도지 너무 욕하지 마시고, 바이낸스도 욕하지 마시고, 쭉 홀딩하셔서 모두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베이비도지 10경 개 소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이비도지 거래 가능 거래소

babydoge, aidoge, pepe, 시바이누 등 초반 폭등을 이어가고 있는 코인들은 모두 MEXC에 먼저 상장됩니다.
MEXC 거래소 회원가입만 해두셔도 나중에 좋은 코인들 먼저 선점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제n의 시바이누를 초반 선점해보세요! ▼▼▼▼▼

이 뿐 만이 아닙니다. 선물 거래, 청산없는 3배, 5배 현물 마진 거래로 엄청난 차익을 누릴 수도 있는 상품이 많은 거래소로 회원가입이라도 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2 thoughts on “베이비도지 10경 개 소각 투표 진행 소식, 어떤 내용일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