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도지 정말 화성 갈 수 있을까? 지금은 조정 타임


베이비도지에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베이비도지를 미리 매수해서 갖고 있는데요. 현재 수익률은 약 300% 가까이 되는 상황에서 조정 타임이 온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가장 좋을까요?

베이비도지 코인은 밈코인으로 현재 덱스 거래소와 스왑, 소각 매커니즘 등의 기술이 접목되어 있습니다. BNB 바이낸스 체인을 사용해서 낮은 수수료와 빠른 속도는 기본이고요. 하지만 밈이라 이 것 밖에는 없는 상황입니다. 과연 화성 갈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큰 수익 보고 계신 분들의 대응

지금 베이비도지를 타지 않으신 분들은 현재 신규 타점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규로 보실 분은 조정이 완벽히 나온 후 4시간 봉에서 추세가 바뀌거나 횡보하여 거래량이 줄어들었을때 매수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미 많은 수익을 보고 계신 분들인데 익절을 안하셨다면 아래 방법으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미 100%~300% 수익을 보고 계신다면 30~40%의 물량을 일부 정리해서 현금으로 갖고 계시길 추천드립니다. 큰 조정이 오고, CPI 발표가 있는 가운데 만약이라도 안좋게 나온다면 큰 하락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부분 익절과 현금 대기는 필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반대로 조정이 오지 않는다면 60%~70% 보유하고 있는 자산이 상승할 것이고, 조정이 온다면 대기시킨 현금으로 더 싼 가격에 다시 진입을 할 수 있어 가장 최적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상장 언제 될까

베이비도지는 바이낸스 체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다면 바이낸스에 상장이 언제쯤 될 수 있을까요? 이 것은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베이비도지의 인기가 유지된다면 23년 안으로는 반드시 상장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바이낸스 체인으로 만들어졌는데, 팔로워 수나 거래량이나 트렌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 입장에서도 수요가 많은 이 코인을 버릴 수는 없기 때문이죠. 아무리 밈코인이라도 인기가 많다면 반드시 상장을 시킬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바이낸스 상장만을 보고 계속해서 매수하는 것은 그다지 추천드리지 않는 바입니다. 만약 상장이 길어질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는 확률이 있는데 모든 것을 베이비도지에 올인한다면 큰 손실이 날 수도 있는 상황이라 항상 대처를 잘 하셔야 합니다.

벼락부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밈 코인인 시바이누 생각나시죠? 시바이누는 천원만 넣었어도 억단위가 될 정도로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넣었으면 얼마가 됬다.라는 수익률을 정리한 짤들도 많이 있고요. 하지만 그 중에 몇 %나 처음부터 끝까지 수익을 볼 수 있었을까요?

100만원 넣고 1조가 되는 타이밍도 계속해서 상승한게 아니라 상승 이후 큰 조정, 횡보 상승 후 조정 이런 패턴으로 흘러갔습니다.

시바이누 차트
시바이누 차트

아마 90% 이상의 사람들이 첫 번째 동그라미 부분에서 대부분 매도를 던졌을 가능성이 크고, 그 이후 두 번째 동그라미에서 부랴부랴 따라 들어갔다가 물려 다시 매도를 했을테고, 그렇게 횡보로 시들시들해졌을 때 시바이누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급 상승이 나서 에휴, 저번에도 물렸는데 이번엔 안되겠다. 넣지말자. 라고 안넣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큰 상승을 모두 차분하게 지켜본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주변에 시바이누로 몇 백억, 몇 천억 벌었다는 사람 보았을까요? 실제로 차트는 상승했지만 아무도 없습니다. 그저 다 상승한 이후 결과론적인 의미없는 수익률을 계산해줄 뿐이죠.

한번에 부자가 되려다 한 순간에 망할 수도 있는게 코인판이라 항상 밈코인이나 비슷한 성질의 코인에 투자하실 때는 정말 소액, 상장폐지가 되어도 될 만한 금액 10~30만원 내외에서 넣고 기다리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베이비도지, 지금 나는 어떻게 하고 있나

베이비도지 상승 초반에 매수했던 저는 약 300% 가까이 수익을 보고 있을 때 30% 이상의 물량을 매도한 상태고, 2월9일 빠지기 시작 했을 때 50%의 물량을 더 뺀 상태입니다. 앞으로 조정이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조금씩 분할로 매수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그렇지만 베이비도지, 저도 굉장히 괜찮게 보고 있기 때문에 재투자를 하는 것이고, 이후 바이낸스 상장까지는 기대해볼 수 있는 코인이라 제 기준 소액 100~300만원 정도만 넣고 기다릴 생각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베이지도지가 밈코인으로써 시바이누처럼 상승할 수 있다고 보십니까? 그렇다면 조정 이후 소액을 넣어서 1~2년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이비도지 관련 글 더 보고 싶다면 링크 또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3 thoughts on “이더리움 머지의 뜻과 이후에는 어떻게 될까? (이후 단계를 살펴보자)”

댓글 남기기